본문바로가기
가격예정출발예정일정예정호텔예정항공예정인솔자예정

상품코드|PNPJ31KESC

단체번호|53025284

[ 시그니처 ]
▒▒밀포드사운드 헬기탑승▒▒ [비지니스석탑승]♠노쇼핑*호텔업그레이드♠뉴질랜드 남북섬 [베이오브아일랜드] 8일

자세한 상품가격표
성인(만 12세 이상)
아동 No Bed(만 12세 미만)
아동 Extr Bed(만 12세미만)
유아 No Bed(만 2세 미만)
총 상품가격
9,486,800원
76,800원
76,800원
문의요망
기본상품가격
9,410,000원
유류할증료
76,800원
76,800원
76,800원
0원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1,320,000원

  •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 TRIPLE ROOM의 경우 TWIN ROOM의 EXTRA BED(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열차구간 요금은 포함)
  •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투어 조인이란?

해외에서 여행오거나 항공권이 있는 경우

항공권을 뺀 현지 행사만 함께 진행하는 요금

객실 1인 사용료란?

객실 1인 사용료는 전일정동안 호텔객실을 성인 1인이

사용할 경우, 상품가 이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금액입니다.

상품 요약 정보
여행도시 마운트쿡
교통편  대한항공 대한항공 항공정보
여행기간
6박 8일 [기내 1일숙박]
  • 2019년 12월 14일 (토) 16:50 인천(KE129)
  • 2019년 12월 15일 (일) 08:10 오클랜드(KE129)
  • 2019년 12월 21일 (토) 11:15 오클랜드(KE130)
  • 2019년 12월 21일 (토) 19:35 오클랜드(KE130)
평균비행시간 | 출발시 11시간 20분 / 도착시 12시간 20분
예약인원
현재 0명 (여유 좌석 2명 / 최소 출발 인원 2명) 최소인원 안내
최소 출발인원

최소출발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경우,
여행약관 9조에 의해서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솔자
인솔자는 동반하지 않습니다.
모이는 장소
13:20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3층 동편 H카운터 창측 모두투어 전용미팅 테이블
투어마일리지

여행자 성인1인 기준 94,100 마일 적립 예정

  • (모두멤버스회원 한정, 출발 전 여행자 개별 가입 필수, 출발일 + 10일 후 적립)

    예약 시 이름/법정생년월일/성별과 회원번호(MT번호) 또는 핸드폰번호 입력 필수

    예상 적립 마일리지 금액이며, 프로모션 적용 및 결제방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투어마일리지 제휴카드 : 1,000원당 최대 30마일 추가 적립 예정

2019.11
다른 일정 여행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http://img4info.modetour.com/106/PACIFIC/JEEUN/hellll.jpghttp://img4info.modetour.com/106/PACIFIC/PNPJ31KESC1.jpg
http://img4info.modetour.com/106/PACIFIC/PNPJ31KESC22.jpg
특별약관

Y

포함사항

* 관광진흥기금,인천공항세
* 최대 3억원 여행자보험(의료비 한도 등 아래 세부내용보기 클릭)
* 일정표에 명시된 관광지 입장료
* 유류할증료 포함

※ 여행자보험 담당 : [DB손해보험] 원은숙(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6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불포함사항

* 식사시 음료는 불포함입니다.
* 쇼핑 및 개인경비
 
■ 본 상품은 ETA 승인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도착일 2019년 10월 1일부터 해당)
※ 스마트폰앱 또는 인터넷 개별승인비용 NZD$44-47 - 개인지불(대사관사이트)
※ 모두투어 대행 시에는 50,000원/1인 의 추가요금이 발생되며
※ 여행상품과는 별개로 대행상품 예약 및 결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매너팁:식당,가이드/기사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2인 1실입니다.
* 소아/유아요금 - 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
* 성인1인+소아1인 한방사용시 성인의 90%
* 고객님의 예약시점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 및 원가인상 (항공요금 변동, 호텔요금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 및 상품조건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성인 2명부터 출발이 가능합니다.
* 대한항공 비즈니스석을 이용합니다.
* 노팁 & 노쇼핑으로 부담없는 여행이 가능합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예약 계약서는 우측 여행 계약서 확인 버튼을 통해 확인 및 인쇄를 진행해 주세요.

    여행계약서 확인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1일12월 14일 토요일
유의사항 안내문
※출발 시간은 다소 변경 될 수 있으며, 중간항공은 앞뒤날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출발 전 반드시 확정일정표를 개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예약시점에 따라 특가 적용, 홈쇼핑 특가 진행 및 항공요금 변동, 호텔료 인상 등으로 인하여 여행 상품가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판매채널의 동일 일정 상품과 함께 행사가 진행될 수 있으며 정확한 행사 인원은 출발 1일전까지 일정 확정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출입국 시 유의 사항!! 출발 전에 꼭 읽어주세요!! ※※※※※ *액체류/젤뉴는 100ml이하만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시는분은 출발전에 항공사를 통해 카드 발급을 해주세요 *그룹항공권은 사전 자리지정이 불가하며, 인천공항 탑승수속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은 입국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한국 이외의 국적을 가지고 계신 분은 예약전 상담원에게 꼭 말씀주셔야합니다. *호주/뉴질랜드 입국시 음식물 반입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반입금지: 생과일,생야채,견과류,육류,유제품 등 -신고물품: 모든 식품류는 호주/뉴질랜드 입국시 입국카드에 신고 하셔야 합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석식] 기내식
2일12월 15일 일요일
오클랜드 국제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요트의 도시, 오클랜드 시내관광
미션베이
  • [관광] 미션베이 개요 : 오클랜드 시민들의 대표적인 휴식처이자 공원으로 여가를 즐기는 많은 뉴질랜드 사람들을 볼 수 있다. 특히나 주말이면 간단한 음식을 준비해 아이들과 피크닉을 나온 가족, 조깅하는 사람, 책을 읽으며 일광욕을 하는 사람들로 여유로운 풍경을 연출하는 곳이다.

    잔디밭 중앙의 분수에서 시원스레 물줄기를 뿜어내며, 정원수와 꽃이 잘 가꾸어져 있으며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다. 자전거나 롤러브레이드와 같은 장비를 대여하는 곳이 있으니 한번 쯤 여유를 즐겨볼 만 하다.
    가는방법 : 다운타운에서 버스로 약 10분 소요
마이클조셉 메모리얼 세비지 가든
  • [관광] 마이클조셉 메모리얼 세비지 가든 개요 : 노동당 출신의 뉴질랜드 수상이었던 마이클 조셉 새비지 Michael Joseph Savage(1871~1940)의 이름을 딴 공원으로 마오리족의 전통요새인 파 Par가 있던 곳이기도 하다.
    오클랜드 시와 미션베이 등의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멋진 전망대이기도 한 이 곳은 깨끗하고 푸른 잔디들이 펼쳐져 있으며, 1년 내내 잘 정리된 정원에서는 꽃들을 볼 수 있어 여행객뿐아니라 신혼부부들의 사진 촬영 장소로도 인기있는 곳이다.
뉴질랜드 북섬의 천국같은 휴양지 '베이오브 아일랜드' 로 이동 (4시간 소요)
와이웨라 온천욕 체험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미정
미정
식사
  • [조식] 기내식 [중식] [석식]
3일12월 16일 월요일
베이오브 아일랜드
  • [관광] 베이오브 아일랜드 개요 : ★베이 오브 아일랜드 BAY OF ISLAND★
    베이 오브 아일랜드는 오클랜드에서 4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북섬의 최고의 휴양지 이다. 파이히아, 와이탕이, 러셀, 케리케리 네도시와 인근 150개의 섬을 묶어서 베이오브아일랜드라고 한다. 이곳은 가는 곳마다 감탄을 자아낼 만한 아름다운 풍경이 곳곳이 있다. 특히 뉴질랜드 최북단 케이프랭아와 90마일비치는 FAR NORTH 지역으로 파노스 등대 하나를 사이에 두고 타즈만 해와 태평양이 양쪽으로 펼쳐지는 장엄한 세상의 끝을 체험해 볼수 있다.

90마일비치
  • [관광] 90마일비치 개요 : 뉴질랜드에서 가장 긴 해변으로서 실제 길이는 60마일 정도이다. 마치 사하라 사막처럼 보이는 드넓은 모래언덕으로 유명하며,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적인 관광코스이다. 또한 서핑을 하기 좋은 장소로서, 90마일 비치의 남쪽 끝자락 타우로아 포인트에서는 세계 최고수준의 left-hand surf break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모래 속에 각종 조개, 홍합, 맛살등이 숨어있고, 100개 이하로는 잡아볼 수도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이 곳은 공식적으로 하이웨이(국도)로 지정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4륜구동 차량만 안전하게 달릴 수 있다. 일반 차량으로 이 곳을 운전하면 모래사장에 파묻힐 수 있으니 함부로 시도하지 않는게 좋다. 4륜구동 차가 없다면 카이타이아에서 출발하는 코치투어를 이용하면 된다.
    관광포인트 :
케이프 레잉가
  • [관광] 케이프 레잉가 개요 : 북섬 중에서도 가장 북쪽에 있는 케이프레잉가는 마오리족에게 문화적, 영적인 의미가 있는 신성한 곳인 동시에 그 전망이 뛰어난 곳.

    케이프레잉가의 벼랑에는 오래된 포후투카와 나무 한 그루가 우뚝 서 있는데, 이걸 "레잉가"라고 부른다. 마오리말인 레잉가는 "뛰어 내리는 곳"이라는 뜻. 무슨말인고 하니, 마오리 전설에 의하면 죽은 사람의 영혼이 이곳에서 "뛰어내려" 나무의 뿌리를 타고 지하 세계로 내려가 선조의 고향인 하와이키로 간다고 한다. 이 레잉가는 약 800살 정도인데, 한번도 꽃이 피어본 적이 없다고 한다. 케이프레잉가에 있는 등대는 뉴질랜드 아이콘의 하나로, 1941년에 세워진 것. 19해리 밖에서도 보이는 이 등대불빛은 12초마다 깜빡인다. 등대에서 내려다보는 바다는 태즈만해의 조류와 태평양의 조류가 서로 부딪치는 곳으로, 두 바다의 거센 조류가 서로 충돌하기 때문에 고요한 날에도 거친 파랑이 일며, 그 색깔이 신비롭다.

    케이프 레잉가에는 상주인구가 없으며, 여행객을 위한 주유소 및 식당, 캠프장이 와이타키 랜딩에 위치하고 있다. (케이프레잉가에서 남쪽으로 19km거리)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미정
미정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바닷가가 내려다 보이는 타이푸드 + 와인 1잔 [석식]
4일12월 17일 화요일
왕가레이 폭포
  • [관광] 왕가레이 폭포 개요 : 황가레이는 아름다운 항구의 끝에 위치한 아열대 기후의 도시로, 마운트 파라하키가 도시를 바라보고 있어 걸어서 또는 운전을 통해 산 꼭대기에 올라 도시의 전경을 그대로 볼 수 있다. 이 지역의 풍경에 감동받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황가레이 헤드를 향해 해안을 드라이브하는 것이다. 퀘이사이드 타운 바신 쇼핑몰에는 맘껏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상점들과 보트샵, 카페, 레스토랑이 있으며 도심의 서쪽에 있는 마우누에는 훌륭한 박물관과 자생종 조류의 재활센터가 있어 상처 입은 조류를 치료하거나 건강을 되찾도록 도와주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해변에서의 며칠을 보내고 싶다면 황가레이는 완벽한 곳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황가레이 폭포는 아름다운 항구도시인 황가레이에 위치한 대표적인 관광지로 폭포까지 내려가는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다. 트래킹을 위해 폭포 입구에 들어서면 멀리서 들리는 폭포수의 소리가 들려오는데 10분 정도 걸어내려가면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의 장관을 감상하게 된다.
뉴질랜드 전통 농장 SHEEP WORLD
오클랜드로 이동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스카이시티 그랜드
SKYCITY GRAND HOTEL
[숙박] 미정

식사
  • [조식] 호텔식 [석식]
5일12월 18일 수요일
식사 후 공항으로 이동
오클랜드출발/퀸스타운 도착
*JQ/VA/QF/NZ/CI/EK(예정항공)
*예정 항공 스케줄로, 앞 뒤 날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정 항공 스케줄로, 출 도착 도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개별 안내가 나가지 않으니, 출발 3일전 확정일정표를 꼭 확인해 주세요.
*항공 편수에 따라 기내식 제공되지 않을 경우, 도시락이나 공항식으로 대체.
아름답고 품위있는 여왕의 도시. 퀸스타운 시내관광(애로우타운/번지점프브릿지)
애로우타운
  • [관광] 애로우타운 개요 : 옛 금광촌의 정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근처에는 최고 수준의 국제적 규모와 설비를 자랑하는 밀부룩 골프 리조트가 있다. 지난 날 에로우 타운에서 캐낸 금으로 인해 퀸즈타운의 부와 명성이 이우어졌다고 볼 수 있는데 지금은 매우 한가한 모습이다. 100년이 넘도록 사용되어진 건물이 아담하며 강둑을 따라 난 산책로가 소박하고 운치 있다. 가을이면 아름다운 단풍으로 유명하다.
번지점프 브릿지
  • [관광] 번지점프 브릿지 개요 : 번지 점프장에 도착하면 예약표에 자신의 이름을 적고 몸무게를 잰 다음 손등에 매직으로 몸무게를 적어준다. 몸무게를 재는 이유는 무게에 따라 고무 로프의 조절을 해야하기 때문에 정확히 하는것이 좋다. 그리고 순서가 오면 긴장된 마음을 추수리고 화끈하게 제각기 다른모습으로 뛰어내려 보는 것이다. 한 낮에만 점프가 가능하며 실제로 뛰어 내리는 사람보다는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다.
    동쪽이나 북쪽 방면의 도시에서 들어올 때 곡 거쳐야 하는 곳에 번지점프 다리가 자리잡고 있어서 대부분의 버스가 관광객들을 위해 한번쯤은 멈춰 늘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주소 : PO Box 488
    Queenstown

    전화/팩스 : 전화 +643 442 4007
    수신자부담 번호: +64800 286 495
    팩스 +643 441 0261

    홈페이지주소 : www.ajhackett.com
    이메일 : bungyjump@ajhackett.co.nz
깁스톤 벨리 와이너리
  • [관광] 깁스톤 벨리 와이너리 개요 : -퀸스타운 동쪽 깁스톤벨리의 와인산지로 와인콘테스트 골드메달에 빛나는 곳
    -실제로 와인이 보관되는 장소에 가서 와인시음 및 분위기 만끽
[석식] - 봅스힐곤돌라
  • [석식] 봅스힐곤돌라 개요 : 퀸스타운의 뒤쪽에 위치한 Bob`s Hill 로 올라가는 곤돌라로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경사를 자랑하고 해발 440m의 언덕까지 시내에서부터 연결한다. 정상에 오르면 퀸스타운 도시 중심부와 와카티푸 호수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수 있고,저 멀리 리마커블산의 웅장한 경관도 감상할수 있다.

    곤돌라 정거장을 조금 못 미쳐서 위치한'키위와 버드라이프 파크'에서는 뉴질랜드에서만 서식하는 키위새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야생동물을 관람할수 있다. 또한,100년이 넘은 자동차,오토바이등 클래식 카가 전시되어 있는 '자동차전시관'이 있어 자동차 팬은 물론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곳이다.
    입장료 :
    홈페이지주소 :
    개장시간 : 운행시간은 09:00 - 22:00 까지이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힐튼 퀸스타운
Hilton Queenstown
[숙박] 미정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또는 기내식 [석식] 봅스힐곤돌라
6일12월 19일 목요일
테아나우를 경유하여 밀포드 사운드로 이동[약 4시간 소요]
밀포드사운드
호머터널
  • [관광] 호머터널 개요 : 밀퍼드 사운드로 가는 도로상에서 꼭 통과 해야하는 호머 터널은 1953년에 착공되어 근 20년이 지나서야 완공된 터널로 여러명의 인부들이 공사도중 목숨을 잃을 정도로 험난한 공사였다고 한다. 이런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지만 현재 호머 터널은 밀퍼드 사운드로 가는 도로에 없어서는 안될 통행구의 역할을 하게 되었으며, 터널주위의 암석지대와 지세가 아름다워 잠시 차를 세우고 기념사진을 찍는 장소이기도 하다.












거울호수
  • [관광] 거울호수 개요 : 밀포드 사운드로 향하는 길목에 있는 호수로서 빙하 녹은 물의 맑음을 보여주는 곳이다.
    그 맑음이 거울을 닮아 주변풍경을 그대로 담고 있어 거울호수(Mirror Lake)라 불리운다. 약 30m정도의 짧은 거리이지만 맑은 날은 Mirror Lake라고 거꾸로된 글씨가 물속에서 바로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바닥에 낀 투명한 이끼가 그 물빛을 더욱 맑게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거울처럼 깨끗한 호수에서 사진 한방은 필수!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 [관광]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개요 : 뉴질랜드 남섬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할 수 있는 밀포드사운드 크루즈는 뉴질랜드를 방문하였다면 필수로 경험해보아야할 필수 액티비티이다. 유람선 탑승하여 아름다운 피요르드해안의 절경을 비롯한 마이터피크, 라이언마운틴 등 빙하시대의 절경도를 감상할 수 있다.
헬기를 타고 퀸스타운으로 이동 후 호텔로 이동
※날씨에 따라 경비행기 탑승여부가 정해지며 기상악화시 차량으로 이동됩니다.
※헬기탑승이 최소 3명이상이여야지 운행이 가능하며 헬기 불가시 경비행기를 차선책으로 운행합니다.
퀸스타운 시내 또는 호텔에서 자유시간 제공 (약 2시간)
[석식] - 프라임워터프론트
  • [석식] 프라임워터프론트 개요 : 프라임워터프론트 바 & 레스토랑은 호수의 가장자리에 위치하며 퀸스타운의 아름다운 호수와 산맥이 어우려진 환상적인 파노라마 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점심식사는 12:00, 저녁식사는 17:00부터 가능하며, 날씨가 좋은날에는 퀸스타운의 아름다운 광경과 식사를 함께할 수 있도록 야외 테이블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 : 2 Rees Street, Queenstown Lake Front , New Zealand
    전화/팩스 : +64 3 442 5288

    홈페이지주소 : http://www.primerestaurant.co.nz/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선상식 [석식] 프라임워터프론트
7일12월 20일 금요일
천혜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크라이스트처치로 이동
  • [관광] 캔터베리 대평원 개요 : 켄터베리 대평원는 남섬의 각 도시로 향하는 거점이자 남섬의 중심축인곳이다.
    퀸스타운에서 크라이스트처치로 이동하면서 팜스테이 농장과 캔터베리 농촌생활, 켄터베리 대평원을 지나 테카포 호수에서 개의 동상, 선한양치기의 교회 등을 볼수 있다.


  • [관광] 마운트쿡 개요 : 1년 내내 만년설이 빛나는 뉴질랜드 최고봉! 해발 3,754m의 뉴질랜드 서던 알프스의 최고봉으로서, 맑고 깨끗한 하늘과, 파란 빛의 아름다운 호수, 만년설의 정상등 그야말로 뉴질랜드만의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뉴질랜드의 국립공원으로 뉴질랜드 관광에서 빠질 수 없는 지역이며 연어회로도 유명하다.
  • [관광] 푸카키호수 개요 : 푸카키 호수는 뉴질랜드에서 가장높은 산인 마운트쿡 근처에 위치해 있다. 데카포호수에서 마운트쿡으로 이동하다보면
    푸카키라는 커다란 호수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이야~"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정도의 아름다운 빛깔을 내뿜는 호수이다.
    빙하가 녹아 계곡을 따라 만들어진 푸카키 호수는 주변의 석회암이 녹아 이런 그림과 같은 색깔을 내뿜는다. 만약에 중간을 가로지르는 산이 없었다면 하늘이 그대로 지면까지 이어졌다고 착각을 일으킬 것 같은 모습을 하고있으며 푸카키호수를 등지고 사진을 찍으면 평생 간직할 만한 추억이 될 수 있을것이다.
  • [관광] 데카포호수 개요 : 데카포 호수는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마운틴 쿡으로 가는 도중에 만나는 빙하호수이다. 멕켄지에 위치한 해발 700m의 청록색의 빙하수가 인상적인 데카포 호수의 하이라이트는 선한 목자교회(Church of the Good Shepherd)의 창문 사이로 보이는 남 알프스의 놀라운 장관이다.
    데카포는 마오리 언어로 ‘night sleeping place’라는 뜻을 품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곳의 밤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깨끗하고 캄캄한 하늘에서 반짝이는 별을 볼 수 있는 곳 중으로 손꼽힌다.

공항으로 이동
크라이스트처치 출발/ 오클랜드 도착
*JQ/VA/QF/NZ/CI/EK(예정항공)
*예정 항공 스케줄로, 앞 뒤 날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정 항공 스케줄로, 출 도착 도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개별 안내가 나가지 않으니, 출발 3일전 확정일정표를 꼭 확인해 주세요.
*항공 편수에 따라 기내식 제공되지 않을 경우, 도시락이나 공항식으로 대체.
가이드 미팅 후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숙박] 스카이시티 그랜드
SKYCITY GRAND HOTEL
[숙박] 미정

식사
  • [조식] 호텔식 [중식] 뉴질랜드산 신선한 연어회를 곁들인 한정식 [석식] 장어구이 & 갈비찜 한식 업그레이드
8일12월 21일 토요일
공항으로 이동
인천
호텔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 [조식] 도시락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0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 쇼핑관련 주의사항
1) 쇼핑시 유의사항
-입국시 면세점 구입 및 해외에서 가져오는 물품 총액이 $600 초과시 관세가 부과될수 있습니다
-호주/뉴질랜드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전문 의약품이 아닌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인증된 호주 건강 식품에는 호주 식약청 승인 AUST L 의 표시가 있사오니 구매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임산부 및 특정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건강 식품 구매 및 섭취에 대해 신중해주시길 바랍니다.
-필요한 제품만 구입하시길 당부드리며, 충동구매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4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30일~ 45일

2) 환불 안내
-고객님의 단순변심, 개봉 또는 파손, 복용, 세탁, 물품사용 하신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된 경우 증빙서류 첨부 후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귀국 후 또는 물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만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 후 환불 완료 까지는 약 6주~8주 정도가 소요됩니다. (카드사별로 입금 날짜가 다를수 있음)
-호주/뉴질랜드로의 물품 배송비용 및 카드 수수료 등 환불수수료가 발생되오며, 전액 고객 부담입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환불시 특정제품(양모/알파카)의 경우 배송비용/카드수수료 이외 추가 환불수수료가 발생되오며, 전액 고객 부담입니다.
-1차 환불접수 후 환불제품의 발송은 해당구입처로 고객본인이 직접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로 결제한 제품의 환불시 환율차에 의해 발생되는 환차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쇼핑하신 물품에 대한 환불/교환은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접수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사오나, 제품의 품질 및 환불, 교환에 대한 책임은 모두투어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방문지 정보
    1일12월 14일
    2일12월 15일
    • [관광] 미션베이 개요 : 오클랜드 시민들의 대표적인 휴식처이자 공원으로 여가를 즐기는 많은 뉴질랜드 사람들을 볼 수 있다. 특히나 주말이면 간단한 음식을 준비해 아이들과 피크닉을 나온 가족, 조깅하는 사람, 책을 읽으며 일광욕을 하는 사람들로 여유로운 풍경을 연출하는 곳이다.

      잔디밭 중앙의 분수에서 시원스레 물줄기를 뿜어내며, 정원수와 꽃이 잘 가꾸어져 있으며 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다. 자전거나 롤러브레이드와 같은 장비를 대여하는 곳이 있으니 한번 쯤 여유를 즐겨볼 만 하다.
      가는방법 : 다운타운에서 버스로 약 10분 소요
    • [관광] 마이클조셉 메모리얼 세비지 가든 개요 : 노동당 출신의 뉴질랜드 수상이었던 마이클 조셉 새비지 Michael Joseph Savage(1871~1940)의 이름을 딴 공원으로 마오리족의 전통요새인 파 Par가 있던 곳이기도 하다.
      오클랜드 시와 미션베이 등의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멋진 전망대이기도 한 이 곳은 깨끗하고 푸른 잔디들이 펼쳐져 있으며, 1년 내내 잘 정리된 정원에서는 꽃들을 볼 수 있어 여행객뿐아니라 신혼부부들의 사진 촬영 장소로도 인기있는 곳이다.
    3일12월 16일
    • [관광] 베이오브 아일랜드 개요 : ★베이 오브 아일랜드 BAY OF ISLAND★
      베이 오브 아일랜드는 오클랜드에서 4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북섬의 최고의 휴양지 이다. 파이히아, 와이탕이, 러셀, 케리케리 네도시와 인근 150개의 섬을 묶어서 베이오브아일랜드라고 한다. 이곳은 가는 곳마다 감탄을 자아낼 만한 아름다운 풍경이 곳곳이 있다. 특히 뉴질랜드 최북단 케이프랭아와 90마일비치는 FAR NORTH 지역으로 파노스 등대 하나를 사이에 두고 타즈만 해와 태평양이 양쪽으로 펼쳐지는 장엄한 세상의 끝을 체험해 볼수 있다.

    • [관광] 90마일비치 개요 : 뉴질랜드에서 가장 긴 해변으로서 실제 길이는 60마일 정도이다. 마치 사하라 사막처럼 보이는 드넓은 모래언덕으로 유명하며,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적인 관광코스이다. 또한 서핑을 하기 좋은 장소로서, 90마일 비치의 남쪽 끝자락 타우로아 포인트에서는 세계 최고수준의 left-hand surf break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모래 속에 각종 조개, 홍합, 맛살등이 숨어있고, 100개 이하로는 잡아볼 수도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이 곳은 공식적으로 하이웨이(국도)로 지정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4륜구동 차량만 안전하게 달릴 수 있다. 일반 차량으로 이 곳을 운전하면 모래사장에 파묻힐 수 있으니 함부로 시도하지 않는게 좋다. 4륜구동 차가 없다면 카이타이아에서 출발하는 코치투어를 이용하면 된다.
      관광포인트 :
    • [관광] 케이프 레잉가 개요 : 북섬 중에서도 가장 북쪽에 있는 케이프레잉가는 마오리족에게 문화적, 영적인 의미가 있는 신성한 곳인 동시에 그 전망이 뛰어난 곳.

      케이프레잉가의 벼랑에는 오래된 포후투카와 나무 한 그루가 우뚝 서 있는데, 이걸 "레잉가"라고 부른다. 마오리말인 레잉가는 "뛰어 내리는 곳"이라는 뜻. 무슨말인고 하니, 마오리 전설에 의하면 죽은 사람의 영혼이 이곳에서 "뛰어내려" 나무의 뿌리를 타고 지하 세계로 내려가 선조의 고향인 하와이키로 간다고 한다. 이 레잉가는 약 800살 정도인데, 한번도 꽃이 피어본 적이 없다고 한다. 케이프레잉가에 있는 등대는 뉴질랜드 아이콘의 하나로, 1941년에 세워진 것. 19해리 밖에서도 보이는 이 등대불빛은 12초마다 깜빡인다. 등대에서 내려다보는 바다는 태즈만해의 조류와 태평양의 조류가 서로 부딪치는 곳으로, 두 바다의 거센 조류가 서로 충돌하기 때문에 고요한 날에도 거친 파랑이 일며, 그 색깔이 신비롭다.

      케이프 레잉가에는 상주인구가 없으며, 여행객을 위한 주유소 및 식당, 캠프장이 와이타키 랜딩에 위치하고 있다. (케이프레잉가에서 남쪽으로 19km거리)
    4일12월 17일
    • [관광] 왕가레이 폭포 개요 : 황가레이는 아름다운 항구의 끝에 위치한 아열대 기후의 도시로, 마운트 파라하키가 도시를 바라보고 있어 걸어서 또는 운전을 통해 산 꼭대기에 올라 도시의 전경을 그대로 볼 수 있다. 이 지역의 풍경에 감동받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황가레이 헤드를 향해 해안을 드라이브하는 것이다. 퀘이사이드 타운 바신 쇼핑몰에는 맘껏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상점들과 보트샵, 카페, 레스토랑이 있으며 도심의 서쪽에 있는 마우누에는 훌륭한 박물관과 자생종 조류의 재활센터가 있어 상처 입은 조류를 치료하거나 건강을 되찾도록 도와주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해변에서의 며칠을 보내고 싶다면 황가레이는 완벽한 곳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황가레이 폭포는 아름다운 항구도시인 황가레이에 위치한 대표적인 관광지로 폭포까지 내려가는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다. 트래킹을 위해 폭포 입구에 들어서면 멀리서 들리는 폭포수의 소리가 들려오는데 10분 정도 걸어내려가면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의 장관을 감상하게 된다.
    5일12월 18일
    • [관광] 애로우타운 개요 : 옛 금광촌의 정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근처에는 최고 수준의 국제적 규모와 설비를 자랑하는 밀부룩 골프 리조트가 있다. 지난 날 에로우 타운에서 캐낸 금으로 인해 퀸즈타운의 부와 명성이 이우어졌다고 볼 수 있는데 지금은 매우 한가한 모습이다. 100년이 넘도록 사용되어진 건물이 아담하며 강둑을 따라 난 산책로가 소박하고 운치 있다. 가을이면 아름다운 단풍으로 유명하다.
    • [관광] 번지점프 브릿지 개요 : 번지 점프장에 도착하면 예약표에 자신의 이름을 적고 몸무게를 잰 다음 손등에 매직으로 몸무게를 적어준다. 몸무게를 재는 이유는 무게에 따라 고무 로프의 조절을 해야하기 때문에 정확히 하는것이 좋다. 그리고 순서가 오면 긴장된 마음을 추수리고 화끈하게 제각기 다른모습으로 뛰어내려 보는 것이다. 한 낮에만 점프가 가능하며 실제로 뛰어 내리는 사람보다는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다.
      동쪽이나 북쪽 방면의 도시에서 들어올 때 곡 거쳐야 하는 곳에 번지점프 다리가 자리잡고 있어서 대부분의 버스가 관광객들을 위해 한번쯤은 멈춰 늘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주소 : PO Box 488
      Queenstown

      전화/팩스 : 전화 +643 442 4007
      수신자부담 번호: +64800 286 495
      팩스 +643 441 0261

      홈페이지주소 : www.ajhackett.com
      이메일 : bungyjump@ajhackett.co.nz
    • [관광] 깁스톤 벨리 와이너리 개요 : -퀸스타운 동쪽 깁스톤벨리의 와인산지로 와인콘테스트 골드메달에 빛나는 곳
      -실제로 와인이 보관되는 장소에 가서 와인시음 및 분위기 만끽
    6일12월 19일
    • [관광] 호머터널 개요 : 밀퍼드 사운드로 가는 도로상에서 꼭 통과 해야하는 호머 터널은 1953년에 착공되어 근 20년이 지나서야 완공된 터널로 여러명의 인부들이 공사도중 목숨을 잃을 정도로 험난한 공사였다고 한다. 이런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지만 현재 호머 터널은 밀퍼드 사운드로 가는 도로에 없어서는 안될 통행구의 역할을 하게 되었으며, 터널주위의 암석지대와 지세가 아름다워 잠시 차를 세우고 기념사진을 찍는 장소이기도 하다.












    • [관광] 거울호수 개요 : 밀포드 사운드로 향하는 길목에 있는 호수로서 빙하 녹은 물의 맑음을 보여주는 곳이다.
      그 맑음이 거울을 닮아 주변풍경을 그대로 담고 있어 거울호수(Mirror Lake)라 불리운다. 약 30m정도의 짧은 거리이지만 맑은 날은 Mirror Lake라고 거꾸로된 글씨가 물속에서 바로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바닥에 낀 투명한 이끼가 그 물빛을 더욱 맑게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거울처럼 깨끗한 호수에서 사진 한방은 필수!
    • [관광]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개요 : 뉴질랜드 남섬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할 수 있는 밀포드사운드 크루즈는 뉴질랜드를 방문하였다면 필수로 경험해보아야할 필수 액티비티이다. 유람선 탑승하여 아름다운 피요르드해안의 절경을 비롯한 마이터피크, 라이언마운틴 등 빙하시대의 절경도를 감상할 수 있다.
    7일12월 20일
    • [관광] 캔터베리 대평원 개요 : 켄터베리 대평원는 남섬의 각 도시로 향하는 거점이자 남섬의 중심축인곳이다.
      퀸스타운에서 크라이스트처치로 이동하면서 팜스테이 농장과 캔터베리 농촌생활, 켄터베리 대평원을 지나 테카포 호수에서 개의 동상, 선한양치기의 교회 등을 볼수 있다.


    • [관광] 마운트쿡 개요 : 1년 내내 만년설이 빛나는 뉴질랜드 최고봉! 해발 3,754m의 뉴질랜드 서던 알프스의 최고봉으로서, 맑고 깨끗한 하늘과, 파란 빛의 아름다운 호수, 만년설의 정상등 그야말로 뉴질랜드만의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뉴질랜드의 국립공원으로 뉴질랜드 관광에서 빠질 수 없는 지역이며 연어회로도 유명하다.
    • [관광] 푸카키호수 개요 : 푸카키 호수는 뉴질랜드에서 가장높은 산인 마운트쿡 근처에 위치해 있다. 데카포호수에서 마운트쿡으로 이동하다보면
      푸카키라는 커다란 호수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이야~"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정도의 아름다운 빛깔을 내뿜는 호수이다.
      빙하가 녹아 계곡을 따라 만들어진 푸카키 호수는 주변의 석회암이 녹아 이런 그림과 같은 색깔을 내뿜는다. 만약에 중간을 가로지르는 산이 없었다면 하늘이 그대로 지면까지 이어졌다고 착각을 일으킬 것 같은 모습을 하고있으며 푸카키호수를 등지고 사진을 찍으면 평생 간직할 만한 추억이 될 수 있을것이다.
    • [관광] 데카포호수 개요 : 데카포 호수는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마운틴 쿡으로 가는 도중에 만나는 빙하호수이다. 멕켄지에 위치한 해발 700m의 청록색의 빙하수가 인상적인 데카포 호수의 하이라이트는 선한 목자교회(Church of the Good Shepherd)의 창문 사이로 보이는 남 알프스의 놀라운 장관이다.
      데카포는 마오리 언어로 ‘night sleeping place’라는 뜻을 품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곳의 밤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깨끗하고 캄캄한 하늘에서 반짝이는 별을 볼 수 있는 곳 중으로 손꼽힌다.

    8일12월 21일
  • 선택관광정보

    선택관광 리스트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
    1.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여 전 반드시 배포되는 안전수칙 동의서를 숙지 및 동의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탱관광 리스트
    선택관광명 통화
    선택광관비용
    소요시간 미참여시 대기장소 가이드 및 인솔자
    동행여부
    성인 아동
    제트보트
    NZD
    95
    60
    약 40~50분
    사무실 휴게소, 주변 산책
    동행 안함
    연어회 추가요청
    NZD
    25
    0
    동행 안함
    번지점프
    NZD
    180
    130
    약 30분
    번지장 내 휴게소, 번지관람
    동행 안함
    마운트쿡 헬기투어
    NZD
    265
    186
    약 60분(25분 비행)
    차량으로 주변관광, 주변산책
    동행 안함
  • 호텔 정보
    호텔등급 안내
    일정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숙박] 미정
    호텔소개 등급 : 출발 3일 전까지 확정일정표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미정
    호텔소개 등급 : 출발 3일 전까지 확정일정표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스카이시티 그랜드
    호텔소개 소개 : 오클랜드의 최고번화가인 Queen st.의 1분 거리에 위치한 본 호텔은 카지노, 오클랜드 타워, 스타시티 4성급 호텔과 같이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복합건물에 자리하고 있으며 4성급의 일반 스카이시티 호텔보다 한 차원 luxury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상상력이 풍부한 유명한 건축가에의해 Oasis Art의 향취를 풍기는 곳이다.
    5개의 객실종류가 있으며 각 room에는 separated bath&shower, 책상에 딸린 인체공학적인 의자, 미니바, tea port, dryer, 알람시계, 2라인전화, 인터넷전용선,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24시간룸서비스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 90 Federal Street, Auckland
    홈페이지주소 : http://www.skycityauckland.co.nz/
    이메일 : enquiries@skycity.co.nz
    등급 : 특급
    별갯수 : ★★★★★
    체크인/체크아웃 : 15 00 11 00
    객실수 : 344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스파, 실외수영장,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세탁서비스, 베이비시팅, 포터, 바/라운디/Pub, 의료시설, 24시간 룸서비스, 미니바, 금연룸/계단, 객실내 인터넷, 국제전화, 비지니스센터, 투어안내데스크, 안전금고, 헤어드라이기
    전화/팩스 : TEL: +64 9 363 6000
    FAX: +64 9 363 6010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미정
    호텔소개 등급 : 출발 3일 전까지 확정일정표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힐튼 퀸스타운
    호텔소개 소개 : 힐튼 퀸스타운에는 풀서비스 스파, 헬스클럽, 실내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요금 별도). 이 5성급 호텔에서는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소규모 회의실, 비서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는 커피숍/카페, 바/라운지, 스낵바/델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콘시어지 서비스, 관광/티켓 안내, 웨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옥상 테라스,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사우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금연 시설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주소 : http://www3.hilton.com/en/hotels/new-zealand/hilton-queenstown-hotel-ZQNHQHI/index.html
    등급 : 5성급
    위치 : 공항 주변의 편의성을 갖춘 카와라우 호텔, 매니지드 바이 힐튼은(는) 퀸스타운(프랭톤)에 위치하며 주변의 가볼 만한 곳으로는 퀸스타운 가든, TSS 언슬로우 증기선, 스티머 부두 등이 있습니다.
    약도 및 교통편 : Kawarau Village 79 Peninsula Rd, Queenstown, 9300, New Zealand
    TEL: 64-3-4509400
    객실정보 : 카와라우 호텔, 매니지드 바이 힐튼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98개의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CD 플레이어 등이 있습니다.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요금 별도)이 제공됩니다. DVD 플레이어 및 프리미엄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32in LC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금고, 무료 신문, 전화 등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기/욕조 외에도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간이 주방이 있으며, 스토브, 전자레인지, 냉장고, 커피/티 메이커도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다리미/다리미판, 개폐 가능한 창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객실 정돈 서비스가 매일 제공되며 모닝콜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팩스 : tel: 64 3 450 9400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미정
    호텔소개 등급 : 출발 3일 전까지 확정일정표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스카이시티 그랜드
    호텔소개 소개 : 오클랜드의 최고번화가인 Queen st.의 1분 거리에 위치한 본 호텔은 카지노, 오클랜드 타워, 스타시티 4성급 호텔과 같이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복합건물에 자리하고 있으며 4성급의 일반 스카이시티 호텔보다 한 차원 luxury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상상력이 풍부한 유명한 건축가에의해 Oasis Art의 향취를 풍기는 곳이다.
    5개의 객실종류가 있으며 각 room에는 separated bath&shower, 책상에 딸린 인체공학적인 의자, 미니바, tea port, dryer, 알람시계, 2라인전화, 인터넷전용선,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24시간룸서비스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 90 Federal Street, Auckland
    홈페이지주소 : http://www.skycityauckland.co.nz/
    이메일 : enquiries@skycity.co.nz
    등급 : 특급
    별갯수 : ★★★★★
    체크인/체크아웃 : 15 00 11 00
    객실수 : 344
    부대시설 : 사우나, 헬스클럽, 스파, 실외수영장,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세탁서비스, 베이비시팅, 포터, 바/라운디/Pub, 의료시설, 24시간 룸서비스, 미니바, 금연룸/계단, 객실내 인터넷, 국제전화, 비지니스센터, 투어안내데스크, 안전금고, 헤어드라이기
    전화/팩스 : TEL: +64 9 363 6000
    FAX: +64 9 363 6010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숙박] 미정
    호텔소개 등급 : 출발 3일 전까지 확정일정표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정 표상에 표기된 호텔등급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호텔등급기준이 없는 관계로, 현지호텔로부터 받은 등급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위해 임의로 표기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자세한 정보
  • 쇼핑 정보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여행상담 견적문의
월/금(평일)
09:00~18:00
1661.4348
오늘 본 상품
    이전다음
    TOP